영동읍새마을협의회가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행복냉장고 운영을 지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영동군 제공)
[복지TV충북방송] 김대현기자=
충북 영동군 영동읍새마을협의회(회장 고선규, 부녀회장 박미용)는 7일 영동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운영하는 ‘행복냉장고’ 지원을 위해 성금 60만 원을 기탁했다.
영동읍새마을협의회는 2024년 행복냉장고 개소 이후 꾸준히 기탁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영동읍새마을협의회는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 증진, 행복 나눔 실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단체로, 이번 기탁 역시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됐다.
새마을협의회 관계자는 “행복냉장고를 이용하는 여러 가정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민수 영동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행복냉장고에 꾸준히 기탁해 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이라며 “행복냉장고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의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우종 영동읍장은 “지속적인 나눔과 기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사각지대 없는 영동읍을 만들기 위해 더 세심하게 살피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행복냉장고 운영 사업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199번)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