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규철 옥천군수 후보, 사전투표 후 막판 지지호소

 

부인과 함께 사전투표를 하고 있는 황규철 보은군수 예비후보.

 

[복지TV충북방송] 이윤희 기자 = 더불어민주당 황규철 옥천군수 후보가 27일 옥천읍 사전투표소인 생활체육관에서 부인과 함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황 후보는 투표를 마치고 선거사무원들과 인사를 나눈 뒤 청산, 청성면과 옥천 읍내를 돌며 지지층 결집과 투표율 제고를 위한 막판 강행군을 이어갔다.

황 후보는 이날 청산 장날을 찾은 청산·청성 주민들과 특유의 친밀감으로 허물없는 대화를 나누며 지지와 투표 참여를 호소하며, 청산·청성 주민들에게 보청천 명소화를 위한 △둘레길 및 생태공원 조성과 독산 상춘정 출렁다리 설치 △하서리 화백나무 군락지에 아토피 치유공원 조성 등을 공약했다.

또 궁촌재 가변도로 조성, 보청천 자전거도로 연장, 무회-양저간 데크길 조성 등을 약속하며 표심 다지기에 나섰다.

황 후보는 이어 옥천읍내로 이동해 장애인 권리보장 정책 협약식에 참석한 뒤 읍내 일원을 돌며 읍·면 상생을 통한 균형발전의 중요성과 실현 의지를 밝히며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아무리 지지율이 높다 하더라도 투표로 이어져야 황규철과 함께 변화하는 옥천을 만들 수 있다”며 “더 나은 옥천의 미래를 만들기 위해 투표에 참여해달라”고 호소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