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장애인후원회, 코로나19 차단 위해 장애인기관 방역 이어가

지난 26일 충주시장애인복지관에 이어 27일 충주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충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 장애인후원회 허정연 회원 방역소독 펼쳐

 

허정연 회원은 27일 충주관내 장애인기관을 방문하여 코로나19 차단 예방을 위한 방역 소독을 실시했다.

[복지tv청주방송] 문병철 기자  = 충주시장애인후원회(회장 김덕수)는 27일 충주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와 충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를 찾아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방역 소독을 실시했다.

이날 방역은 장애인후원회 허정영 회원(이엠시스템, 방역 및 소독)이 약품을 직접 구입하여 방역 소독을 무료봉사로 진행됐다.

센터를 이용하는 분들께 불편이 없도록 사전 방역을 실시하여 안전하게 센터를 운영하기 위해 추진됐다.

허정영 회원은 지난 26일에도 충주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시설 방역을 실시하기도 했다.

김덕수 회장은 "충주지역내 장애인기관의 요청을 받아 시설내 이용자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시설의 직원들이 원활하게 업무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후원회 허정영 회원님께 깊이 감사들 드린다"고 말했다.

 

 

 

복지TV뉴스는 각 사회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 복지TV뉴스 방송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81/ U+tv G 173/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청주방송 -